원스텝테크, 충전범위 넓힌 무선충전기 눈길

라온 랩 프리덤. [사진=원스텝테크]

[정보통신신문=차종환기자]

원스텝테크(대표 신연식)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‘라온 랩 프리덤’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.

‘라온 랩 프리덤’은 기존의 무선충전기가 정확한 위치에 놓아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한 신개념 무선충전기다.

13개의 무선충전코일과 자체 개발한 IC와 펌웨어를 적용해 충전범위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.

제품 소재의 80% 이상을 재활용 가능 소재 또는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해, 품질 및 친환경 경영의 국제표준인 ISO 9001과 14001을 획득했다.

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를 위해 알루미늄 및 재활용 종이도 활용하고 있다. 종이로 제작된 회로보호부에는 사진이나 그림 등을 인쇄해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하다.

‘라온 랩 프리덤’은 와디즈를 통해 사전 펀딩을 진행한다.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무선충전기인 만큼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45% 할인된 가격으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.

또한 펀딩 참여자 대상 ‘커스텀 보호부’ 및 ‘라온굿즈’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, 펀딩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사전알림설정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.

This article is from https://www.koit.co.kr/, if there is any copyright issue, please contact the webmaster to delete it.